여행정보

 

출국안내

터미널도착 - 탑승수속/수하물위탁 - 출국장이동 - 보안검색 - 출국심사 - 탑승구이동 - 탑승
공항 이용안내 바로 가기 

터미널 도착

출발 3시간 전까지 인천국제공항 제1,2 여객터미널 3층 출발층 도착하셔서 운항정보 안내 전광판에서 탑승할 항공사와 수속 카운터를 확인해주세요.

탑승수속

해당항공사 카운터에서 여권과 전자항공권 제시 후 수하물 위탁, 좌석 배정 및 탑승권(Boarding Pass)을 발급 받습니다.
출발 전 항공권의 일정과 여권상 영문성함, 여권 내 여권유효기간, 서명 등을 한번 더 확인 해 주세요
- 인천에서 말레까지 탑승수속하여 탑승권을 받으시고, 돌아오는 몰디브 공항에서 수속할 때도 마찬가지로 
말레에서 인천까지 탑승권을 받습니다.
- 위탁수하물은 최종목적지인 말레에서 찾으시면 됩니다.
- 경유지에서 24시간 체류하시는 경우, 경유지까지 수하물을 보내고 탑승권을 받습니다. (경유지에서 수하물을 찾아주세요.) 
- 항공사별 카운터: 각 터미널 3층 출국장 도착하셔서 안내 전광판에서 탑승하시는 항공사 카운터를 확인하세요. 
 * 항공사, 노선, 좌석 등급에 따라 무료 수하물 기준에 차이가 있으므로 이용하시는 항공사에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수하물위탁

휴대수하물: 기내 탑승 시 개인 휴대물품과 카메라, 귀금속 등 고가의 물품과 파손되기 쉬운 물품은 직접 휴대하세요.
일반석에 적용되는 휴대수하물의 크기와 무게는 개당 55×40×20(cm) 3면의 합이 115(cm) 이하로써 10kg~12kg까지 입니다.

액체폭탄이 국제적인 위협으로 증대되고 있는 가운데 국제민간항공기구(ICAO)의 권고에 따라
모든 국제선 항공편(통과, 환승 포함)에 대하여 액체, 젤류에 해당하는 제품의 항공기 객실 내 휴대반입이 제한됩니다.
액체, 젤류 제품을 가지고 기내에 탑승할 경우 아래 액체 종류 반입규정을 참고 하시고 가능한 모든 액체 물품은 수하물위탁으로 보내시기 바랍니다.

 

액체 종류 반입규정

1. 위탁수하물은 제한하지 않습니다.
2. 액체 및 젤류에 해당하는 제품을 기내로 가지고 가시려면 용기당 100ml이하(잔여량에 관계없이 용기사이즈를 기준으로 함)를 
 투명한 지퍼백(20cm X 20cm)에 넣으신 상태로 1인당 지퍼백 1개만 기내소지 가능합니다. 
 <기내소지가 불가한 액체 및 젤류에 해당하는 제품> 
 액체류: 술, 생수, 음료수, 쥬스, 향수, 스킨, 로션, 김치 
 젤류: 샴푸, 린스, 치약, 헤어젤, 선크림, 립글로즈, 고추장, 된장 등의 밑반찬의 경우 액체 및 젤 타입이 아니면 기내로 가지고 갈 수 있습니다. (예: 오징어채, 마른멸치 등) 
 <지퍼백을 준비하지 못했을 경우>
 미리 준비를 하지 못하셨다면, 공항 여객터미널 3층 중앙 편의점이나 공항 내 서점에서 구입이 가능합니다. 
 <어린 아이가 사용할 우유, 이유식> 
 어린아이 용품(우유, 물, 주스, 모유, 물티슈 등)은 항공여행 중 사용할 분량에 한하여 객실소지 허용하고 있습니다. 
3. 면세점에서 구입하신 물품은 면세품 구입 영수증이 동봉되어 투명봉투로 봉인하여 전달되며, 최종목적지 도착까지 개봉 또는 훼손하시면 기내 반입이 금지됩니다. 



카메라, 귀금속류 등 고가의 물품과 도자기, 유리병 등 파손되기 쉬운 물품은 직접 휴대하시기 바랍니다.
무기로 사용될 수 있는 도검류(칼 등), 공구류, 스포츠 용품 및 폭발성, 인화성물품은 기내 반입이 금지됩니다.
(단, 날길이 6cm이하 가위, 총길이 10cm이하 렌치, 스패너는 기내반입 가능)
맥가이버칼, 문구용 칼, 날길이 6cm 초과 가위 등은 휴대하여 기내에 반입할 수 없으니, 체크인카운터에서 부치는 짐(위탁수하물)으로 처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기내반입 금지물품 상세검색 - 교통안전공단 홈페이지 바로가기 
짐 분실에 대비하여 가방에 이름, 연락처, 주소, 목적지를 영문으로 작성하여 붙여두시고, 수하물위탁 시 발급되는 영수증은 여행이 완료될 때까지 보관 해주세요.

 
 
웹/모바일 체크인

이용 항공사의 웹/모바일 체크인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대한항공(KE), 싱가포르항공(SQ), 에미레이트항공(EK), 캐세이퍼시픽항공(CX), 카타르항공(QR), 에티하드항공(EY) 등
대부분의 항공사에서 인터넷 체크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셀프 체크인/백드랍 

키오스크를 이용한 셀프 체크인/백드랍 서비스입니다.
비자 및 수속 문제로 이용 항공사가 제한적이며, 현재 대한항공(KE)과 캐세이퍼시픽(CX)에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웹/모바일 체크인 및 셀프 체크인을 이용하시면 시간과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체크인을 이용하실 수 있으며,
위탁 수하물이 있는 경우 셀프백드랍 또는 해당 항공사의 전용 카운터에서 별도로 위탁하셔야 합니다.

도심공항 체크인

1. 코엑스 한국도심공항에서 탑승수속과 수하물위탁 및 출국심사가 가능합니다.
이용가능항공사: 대한항공, 싱가포르항공, 카타르항공, 중국동방항공, 중국남방항공 등.
2. 대한항공 이용 고객은 서울역 도심공항터미널에서 탑승수속과 수하물위탁 및 출국심사가 가능합니다.
직통열차 승차권 구입 승객에 한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05:20부터 항공기 출발 3시간 전까지 이용 하실 수 있습니다.
*한국도심공항과 도심공항터미널에서 탑승수속과 출국심사까지 완료하시면 인천국제공항 3층 출국장의 전용 출국통로를 이용합니다.

출국장이동

인천공항에는 4개소의 출국장이 있으며, 탑긍수속을 완료한 후 가까운 출국장을 이용해주세요. 

보안검색

여권과 탑승권을 출국장 입장 시 보안요원에게 보여주세요. 보안검색을 받기 전 신고대상 물품이 있으시다면 세관에 미리 신고 하셔야 합니다.

출국심사

만 7세 이상 ~ 19세 미만 주민등록이 된 국민 / 주민등록증 발급 후 30년이 지났거나 개명 등 인적사항이 변경되신 경우 사전등록 후 이용해주세요. 
(*2017년 1월부터 만19세 이상 국민, 만 17세 이상 등록외국인의 사전등록절차가 생략되었습니다.
본인 여부를 확인하는 첨단 셀프출입국심사시스템입니다. 
자동출입국심사로 편리하게 이용하세요. 등록한 지문과 얼굴 정보를 통해 본인이 직접 여권과 지문을 자동출입국심사대에 인식시켜 

탑승구이동

탑승권에 기재되어 있는 항공사의 탑승요청시간(이륙 30~40분 전)까지 탑승권의 게이트 번호와 위치를 확인 후 이동합니다. 
 1~50번 게이트 탑승객은 제1여객터미널에서 탑승합니다.
 101~132번 게이트 탑승객은 제1여객터미널에서 셔틀트레인(24시간 운행)을 타고 탑승동으로 이동합니다. 
 ※ 한 번 이동하시면 다시 돌아올 수 없습니다. 
 230~270번 게이트 탑승객은 제2여객터미널에서 탑승합니다. 

탑승

 드디어 출발! 즐거운 비행하세요~^^ 

간편상담

(주)에프아이티 클럽(이하 ‘본 사‘라 함)은 귀하의 개인정보보호를 매우 중요시하며, 『개인정보 보호법』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본 사는 개인정보 처리방침을 통하여 귀하께서 제공하시는 개인정보가 어떠한 용도와 방식으로 이용되고 있으며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어떠한 조치가 취해지고 있는지 알려드립니다

1.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본 사는 여행 서비스 제공을 위해 필요한 최소한의 개인정보만을 수집합니다. 당사가 여행 서비스 제공을 위해 수집하는 항목은 다음과 같습니다.
[회원가입, 문의 시 수집항목]
- 필수항목: 성명, 연락처(유.무선 전화번호), E-mail 주소
- 선택항목: 주소, 동반자 연락처 등
[예약 시 수집항목]
- 필수항목: 성명, 연락처(유.무선 전화번호), E-mail 주소, 영문성명, 여권/비자 소지여부, 여권번호, 여권만료일 결제수단 관련 정보
- 서비스 이용 과정이나 서비스 제공 업무 처리 과정에서 다음과 같은 정보들이 자동으로 생성되어 수집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이용기록, 접속 로그, 쿠키, 접속 IP 정보)

2.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 목적
본 사는 수집한 개인정보를 다음의 목적을 위해 활용합니다. 고객이 제공한 모든 정보는 다음에 기술한 목적 이외로는 사용되지 않으며, 이용 목적이 변경될 시에는 사전 동의를 구할 것입니다.
- 회원 인식, 여행 상품 예약(문의)내역 확인 및 여행상담 서비스 제공
- 항공, 호텔 예약과 출국 가능여부 파악 및 해외여행자 보험 가입, 대금결제 등
- 서비스 홍보 및 마케팅 업무

3. 개인정보의 처리 및 보유기간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또는 제공받은 목적이 달성된 때에는 고객의 개인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단, 상법 등 관련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다음과 같이 거래 관련 권리 의무 관계의 확인 등을 이유로 일정 기간 보유하여야 할 필요가 있을 경우에는 일정기간 보유합니다
- 회원정보 : 회원탈퇴 및 제명 시까지 보유
-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5년간 보유
-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3년
(근거: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 서비스 홍보 및 마케팅 업무를 위한 정보: 3년
(근거: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4. 개인정보의 파기에 관한 사항
본 사는 『개인정보 처리 목적』이 달성되거나 『처리 및 보유기간』이 경과한 후에는 해당 개인정보를 즉시 파기합니다.
- 전자적 파일형태로 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삭제
- 종이에 출력된 개인정보는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하여 파기

5. 개인정보의 제3자 제공에 관한 사항
본 사는 귀하의 동의가 있거나 관련법령의 규정에 의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귀하의 정보를 제3자에게 제공하지 않습니다.

제3자 제공 항목 제공 목적 제공 기간
대한항공, 싱가포르 항공을 비롯한 국내외 항공사 영문성명, 여권번호, 여권만료일 등의 여권 기재사항 항공권 예매 예약만료일
DB 손해보험 이름, 주민등록번호 보험가입
호텔 및 기타숙박업체 영문성명 숙박예약
은행/카드사 성명, 이동전화번호, 카드번호, 주민번호 요금납부, 제휴서비스 목적


6. 정보주체의 권리 의무 및 그 행사방법에 관한 사항 

귀하는 여행 서비스를 위해 개인정보의 수집ㆍ이용 및 제공에 대해 동의하신 내용을 언제든지 철회할 수 있습니다. 귀하는 본인 개인정보의 열람, 정정, 처리정지, 삭제 요청을 할 수 있으며, 개인정보 보호책임자에게 서면, 전화 또는 Fax 등으로 연락하시면 지체 없이 파기하는 등 필요한 조치를 하겠습니다. 단, 법에서 정한 의무사항이 있으면 권리 행사가 제한 될 수 있습니다.

7.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귀하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개인정보와 관련한 불만을 처리하기 위하여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보호책임자를 두고 있습니다.

이름 직위 소속 연락처
배수현 차장 ㈜에프아이티 클럽 02-777-1881


9.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이용자께서 보내시는 모든 정보는 방화벽 등 보안시스템에 안전하게 관리되고 있습니다. 또한 본 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보호를 위한 관리적 대책으로서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 권한을 차등부여하고 있고,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취급하는 인원을 최소한으로 제한하여 지속적인 보안교육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또한 개인정보를 처리하는 시스템의 사용자를 지정하여 로그 기록을 보관하고 있습니다.

위 약관에 동의하십니까? 동의함


@
- -

예약확인